top of page

​무녀의길

연꽃선녀

영적으로 깨어난 삶을 사는 것

영적으로 깨어난 삶을 사는 사람들은 내적인 탐구를 추구하고, 자아의 깨달음과 성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통해 자기를 이해하고, 자아의 한계를 넘어 개인적인 발전을 이루려고 합니다.

영적으로 깨어난 사람들은 현재의 순간에 집중하고 존재를 완전히 경험하려고 합니다. 과거나 미래에 대한 걱정과 물질적인 욕망에 사로잡히는 것이 아니라, 현재에 집중하고 삶의 아름다움과 영감을 찾으려고 합니다.

영적으로 깨어난 삶은 연결과 일체감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자기, 타인, 자연, 우주와의 연결과 상호의존성을 인식하며, 우리 모두가 하나의 큰 전체의 일부라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산기도01_edited.jpg

신점을 통해 알수있는것

운명과 성격

타고난 성격 특성, 잠재력, 강점 및 약점, 궁합

사랑과 결혼에 대한 운세와 가능성

적합한 파트너와의 만남, 결혼의 시기, 관계의 안정성, 재회

건강과 복지

건강 상태, 잠재적인 질병 경향, 건강 유지를 위한 조언 

 

재물과 사업에 대한 운세와 전망

재물 증진을 위한 기회, 사업 성공 가능성, 재무적인 안정

부동산 매매  

 

학업과 진로에 대한 지표

취업, 이직, 학업 성취도, 전문 분야 선택의 적합성, 학습 방법 조언,

산신령님

​신점(神占)이란?


  무당이 자신의 몸에 "神"이 접신하여 무당의 입을 통해 접신한 "神"이 말하는 것을 말합니다. 신점(神占)을 볼 수 있는 자는 강신무("神"이 내린사람)만이라 단정 지을 수 있으며,  강신무는 위에서 정의한 바로 "神"을 내림 받는 행사를 통해 내림 받은"神"을 무당이 자신의 몸에 청배(모심)하여 접신한 "神"께 여쭈어 보고 접신한 "神"이 무당의 입을 통해 자신의 뜻을 말함

​무당(무녀)

신령신령을 섬겨 길흉(吉凶)을 점치고 굿을 주관하는 사람.을 섬겨 길흉(吉凶)을 점치고 굿을 주관하는 사람.

무녀(巫女)·무자(巫子)를 통틀어 이른다. 선령(善靈)·악령(惡靈)과 직접 통하며 그들을 다룰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지녔다고 하는 원시적 샤머니즘의 한 형태로서, 인간과 신의 사이를 연결해 주는 일을 직업적으로 맡는다. 인간의 모든 화복(禍福)은 신의 뜻에 따라 좌우되므로, 재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무당들을 통하여 신과 접촉하여 재난을 미리 탐지하고 방지한다.

bottom of page